Wednesday 21 February 2018

국제 무역 체제 정의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각국은 정상적으로 무역 상대국을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합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영역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하는 것입니다. 할당량을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나라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 및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 도하 개발 의제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들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이행 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하고 기술 지원을 늘려야한다고 말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동등하게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함).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대외 무역 또는 국제 무역의 의미 및 정의 & ndash; 설명했다!


대외 무역 또는 국제 무역의 의미와 정의!


대외 무역은 국제 국경 또는 영토를 통해 자본, 상품 및 서비스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는 국내 총생산 (GDP)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국제 무역은 역사의 많은 부분에서 나타나고 있지만, 최근 몇 세기 동안 경제, 사회, 정치적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 tradegov. files. wordpress / 2012 / 05 / wtw-2012-old-style. jpg.


모든 국가는 국민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재화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재화와 용역의 생산에는 자원이 필요합니다. 모든 국가는 자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떤 나라도 필요한 모든 재화와 서비스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다른 나라에서 생산할 수 없거나 생산할 수없는 것을 살 수 밖에 없다. 마찬가지로, 잉여 수량으로 가지고있는 상품을 다른 나라에 판매합니다. 인도 역시 여러 나라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판매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느 나라도 자급 자족이 없습니다. 그것과 함께 사용할 수 없거나 불충분 한 수량으로 이용할 수있는 물품을 수입하는 것은 다른 나라에 달려있다. 마찬가지로, 그것과 함께 과도한 수량이며 외부에 수요가 많은 상품을 수출 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두 개 이상의 국가 간 무역을 의미합니다. 국제 무역은 각기 다른 국가의 다른 통화를 포함하며 관련 국가의 법률, 규칙 및 규정에 의해 규제됩니다. 따라서 국제 무역은 더욱 복잡합니다.


Wasserman and Haltman에 따르면, "국제 무역은 다른 나라의 주민들 간의 거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natol Marad에 따르면, 국제 무역은 국가 간 교역이다.


Eugeworth에 따르면, 국제 무역은 국가 간 무역을 의미합니다.


산업화, 선진 운송, 세계화, 다국적 기업 및 아웃소싱은 모두 국제 무역 체제에 큰 영향을 미친다. 국제 무역의 증가는 세계화의 지속에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국제 무역이 없다면, 국가는 자국의 국경 안에서 생산되는 재화와 서비스에 국한 될 것입니다.


국제 무역은 원칙적으로 국내 무역과 다르지 않다. 무역에 관련된 당사자의 동기와 행동은 국경을 넘어 무역 여부에 관계없이 근본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주요 차이점은 국제 무역이 일반적으로 국내 무역보다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국경이 일반적으로 관세, 국경 지체로 인한 시간 비용 및 언어, 법률 시스템 또는 문화와 같은 국가 차이와 관련된 비용과 같은 추가 비용을 부과하기 때문입니다. 국제 무역은 수출 무역으로 이루어져있다. & # 8216; 수입 거래 & # 8217; 수출은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국가에 판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수입은 다른 나라에서 구매 한 것입니다.


국제 무역 또는 대외 무역은 세계 각국의 경제 발전의 가장 중요한 결정 요인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한 국가의 대외 무역은 재화와 용역의 내적 (수입) 및 외적 (수출) 운동으로 구성되며, 외국환 유출 및 유입. 따라서 EXIM 무역이라고도합니다.


질서있는 성장을 위해 필요한 환경을 제공, 규제 및 창출하기 위해 몇 가지 법이 제정되었습니다. 인도의 대외 무역은 1992 년 대외 무역 (개발 및 규제) 법과 그 밑에 발행 된 규칙 및 명령에 의해 규율됩니다. 수입 및 수출 거래에 대한 지불은 외환 관리법 (Foreign Exchange Management Act), 1999에 의해 관리됩니다. 1962 년 세관 법은 다양한 운송 수단을 통한 재화 및 용역의 물리적 이동을 관리합니다.


인도를 그러한 생산물과 서비스의 양질의 생산자이자 수출국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중요한 이미지가있다. 수출 (품질 관리 및 검사) 법, 1963 년이 유행했습니다. 해외 무역의 발달 속도는 국가가 채택한 수출입 정책에 달려있다. EXIM Policy 2002-2007조차도 절차를 간소화하여 거래 비용을 더욱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답장을 취소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이 사이트에 기사를 게시하기 전에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십시오.


국제 무역은 무엇입니까?


슈퍼마켓에 들어가서 남미 바나나, 브라질 커피 및 남아 프리카 와인 한 병을 살 수 있다면 국제 무역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우리에게 제공되지 않았던 상품 및 서비스 시장을 확대 할 수있게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일본어, 독일어 또는 미국 자동차 사이에서 선택할 수있는 이유입니다. 국제 무역의 결과로 시장은 경쟁이 치열 해지고 가격 경쟁력이 높아져 소비자에게 저렴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국제 무역은 무엇입니까?


국제 무역은 국가 간 재화와 용역의 교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세계 경제에 영향을 주며, 여기에는 가격이나 공급 및 수요가 글로벌 이벤트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의 정치적 변화는 노동 비용을 증가시켜 말레이시아에 본거지를 둔 미국 운동화 회사의 제조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말레이시아에있는 신발 회사는 구매 비용을 인상해야합니다 테니스 화는 현지 쇼핑몰에서. 반면에 노동 비용이 감소하면 새 신발을 적게 지불해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무역을 통해 소비자와 국가는 자신의 국가에서 이용할 수없는 재화와 서비스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식품, 옷, 예비 부품, 기름, 보석, 와인, 주식, 통화 및 물 등 거의 모든 종류의 제품을 국제 시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관광, 은행 업무, 컨설팅 및 교통과 같은 서비스도 거래됩니다. 세계 시장에 판매되는 제품은 수출품이며, 세계 시장에서 구입 한 제품은 수입품입니다. 수입 및 수출은 한 국가의 당좌 계정으로 수입 균형에 반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래 효율성 향상.


세계 무역은 부유 한 나라들이 노동, 기술 또는 자본을 통해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국가마다 다른 자산과 천연 자원 (토지, 노동, 자본 및 기술)이 부여되기 때문에 일부 국가는 동일한 재화를보다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으므로 다른 국가보다 저렴하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한 국가가 효율적으로 물품을 생산할 수 없다면 다른 국가와 거래하여 물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국제 무역에서 전문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봅시다. A 국과 B 국 모두 면화 스웨터와 와인을 생산합니다. Country A는 10 개의 스웨터와 6 개의 와인을 생산하며 B는 6 개의 스웨터와 10 개의 와인을 생산합니다. 두 제품 모두 총 16 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 나라는 10 개의 스웨터를 생산하는 데 3 시간이 걸리고 6 병의 와인을 생산하는 데 2 ​​시간이 소요됩니다 (총 5 시간). 반면에 B 나라는 10 시간의 스웨터를 생산하는 데 한 시간이 걸리고 6 병의 와인을 생산하는 데는 3 시간이 소요됩니다 (총 4 시간).


그러나이 두 나라는 비교 우위를 가진 제품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더 많은 것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A 국은 와인 만 생산하기 시작하고 B 국은 면화 스웨터만을 생산합니다. 각 국가는 이제 연간 20 대의 전문 생산량을 창출 할 수 있으며 두 제품의 동일한 비율을 교역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각국은 이제 두 제품 모두 20 단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두 나라 모두에서 두 제품을 생산할 수있는 기회 비용은 전문화 비용보다 큽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각 국가별로 스웨터와 와인 모두 16 단위를 생산하는 데 드는 기회 비용은 두 제품의 20 단위 (거래 후)입니다. 전문 분야는 기회 비용을 줄이므로 필요한 상품을 확보하는 데있어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공급이 늘어 나면 각 제품의 가격이 낮아 지므로 최종 소비자에게도 이점을 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B 나라는 A 국가 (보다 적은 시간)보다 효율적으로 와인과면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절대 우위라고 불리며, 높은 기술 수준으로 인해 B 국이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제 무역 이론에 따르면 한 국가가 다른 국가보다 절대 우위를 차지한다고하더라도 여전히 전문화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다른 이점.


국제 무역은 효율성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국가들이 세계 경제에 참여할 수있게하여 개인이 외국 기업 및 기타 자산에 투자하는 금액 인 외국인 직접 투자 (FDI)의 기회를 장려합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경제는보다 효율적으로 성장할 수 있고 경쟁력있는 경제 참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정부를 수령하는 경우 FDI는 외국 통화와 전문 지식이 국가에 들어올 수있는 수단입니다. 이는 고용 수준을 높이고 이론적으로는 국내 총생산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투자자에게 FDI는 회사의 확장과 성장을 가져 오며, 이는 더 높은 수입을 의미합니다.


자유 무역 대. 보호주의.


다른 이론들과 마찬가지로, 반대 견해가 있습니다. 국제 무역은 자유 무역과 보호주의라는 무역 통제 수준과는 대조적 인 두 가지 견해를 갖고있다. 자유 무역은 두 이론 중에서 더 간단하다. 무역에 대한 제한이없는 자유 방임 접근법. 주요 아이디어는 전세계 규모로 운영되는 공급 및 수요 요소가 생산이 효율적으로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시장 세력이 자동으로 그렇게 할 것이기 때문에 무역과 성장을 보호하거나 증진하기 위해 할 일이 필요 없다.


대조적으로 보호 무역주의는 시장이 적절하게 기능 할 수 있도록 국제 무역 규제가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이 이론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시장의 비 효율성이 국제 무역의 이익을 저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시장을 적절하게 유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보호주의는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지만, 가장 보편적 인 것은 관세, 보조금 및 쿼터이다. 이러한 전략은 국제 시장에서 비효율을 교정하려고 시도합니다.


결론.


전문화의 기회를 열어 자원의보다 효율적인 사용을 열게되면 국제 무역은 국가의 생산 및 생산 능력을 극대화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국제 자유 무역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국제 무역이 여전히 개발 도상국의 훼손을 초래하는 비효율을 허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확실한 것은 세계 경제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상태에 있으며, 발전함에 따라 모든 참여국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세계 무역이란 무엇인가? - 정의, 장벽 및 장벽.


동영상을로드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페이지를 새로 고치거나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계속 시청하려면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회원은 수학, 영어, 과학, 역사 등 70,000 개가 넘는 수업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공을 돕기 위해 모의 테스트, 퀴즈 및 맞춤 코칭을 받으십시오.


이미 등록?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너는 굴러 가야 해.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체크인하는 중이 야. 아직도 지켜보고 있니?


0:00 세계 무역의 정의 1:19 이점 3:37 장벽 5:32 단원 요약.


나중에 다시 보시겠습니까?


로그인하거나 가입하여이 과정을 맞춤 코스에 추가하십시오.


맞춤 코스로 좋아하는 수업을 구성하고 저장하십시오.


추천 레슨 및 코스


세계 무역의 정의.


국제 무역 (international trade)이라고도 알려진 국제 무역은 단순히 국제적 경계를 넘어 상품과 서비스를 수입하고 수출하는 것입니다.


판매를 위해 국가에 들어가는 물품과 서비스를 수입이라고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판매 할 국가를 남겨 두는 재화와 용역을 수출이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나라의 경작지가 없기 때문에 밀을 수입 할 수 있지만 풍부한 기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수출 할 수 있습니다.


세계 무역의 기본 개념은 19 세기 David Ricardo가 개발 한 비교 우위 개념이다. 간단히 말해 비교 우위의 원칙은 한 나라가 다른 나라보다 더 싸게 물건이나 서비스를 생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전문 용어로, 국가는 다른 것보다 낮은 기회 비용으로 특정한 재화 또는 서비스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기회 비용은 경제적 선택을 포기할 때주는 이점입니다. 고전적인 예는 총과 버터 - 국방비 지출에 대한 국내 투자. 총 생산량이 많을수록 예를 들어 공립학교 및 인프라에 투자 할 자금이 줄어 듭니다. 국내 경제에 투자할수록 국방비 지출은 줄어 듭니다.


장점.


잉글랜드가 포르투갈보다 노동 시간당 밀 생산량이 많고 포르투갈이 영국보다 노동 시간당 더 많은 와인을 생산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따라서 영국은 밀 생산에 비교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포르투갈은 와인 생산에 비교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밀의 생산을위한 잉글랜드의 기회 비용은 와인 생산의 기회 비용보다 낮으며, 포르투갈의 기회 비용은 밀의 생산 비용보다 와인 생산의 경우 더 낮습니다. 따라서 영국은 밀을 생산하여 포르투갈에 판매하고 포르투갈에서 와인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포르투갈은 와인을 영국에 팔고 영국에서 밀을 사는 것이 낫습니다.


이 예에서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글로벌 무역은 전문화와 소비자 비용 절감을 가능하게합니다. 국가는 자신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회 비용이 가장 적은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비교 우위에 초점을 맞추면 생산 및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수익 및 경제 성장 잠재력이 높아집니다.


세계 무역은 각국이 최선책에 초점을 맞추고 국내에서 생산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수입에 돈을 저축함으로써 매출과 성장을 극대화함으로써 글로벌 수준의 경제적 부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한 국가는 내수 시장이 필요로하지 않는 초과 재화와 용역을 비교 우위가 다른 다른 국가로 수출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합니다. 수출로부터받는 돈은 영국과 포르투갈 무역 와인 및 밀과 마찬가지로 상품 및 서비스의 생산에 비교 우위를 가진 국가에서 생산하지 않는 재화 및 서비스를 수입하는 데 사용될 수 있지만 무수한 제품 및 서비스로 세계적인 규모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계 무역은 또한 국제 분쟁과 전쟁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직관적으로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세계 무역은 장기적으로 상호 이익이되는 관계 또는 공생을 창출합니다. 당신이 밀이나 기름과 같은 물건을 필요로하는 사람과 전쟁을 시작한다면, 당신은 단지 발에 몸을 날릴 수 있습니다. 즉 세계 무역은 갈등보다는 협력을 키워 준다.


콘텐츠 잠금 해제.


5 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만드십시오.


의무는 없으며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과목을 미리 보려면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무역 장벽은 무역을 방해하는 모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장벽을 나누어 정책 장벽과 자연 장벽이라는 두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책 무역 장벽.


정책 무역 장벽은 국가 정부가 의도적으로 부과 한 무역 장벽이다. 주요 정책 장벽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세는 수입 상품에 부과 된 특별세로 비싸게 만듭니다. 관세의 목적은 수입 상품과 경쟁하는 국내 물품을 더욱 경쟁력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쿼터 (Quotas)는 일정 기간 내에 한 국가에 입국 할 수있는 수입 상품의 양을 제한합니다. 다시 한 번, 국내 기업이 경쟁하기 쉽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제품 표준은 또한 교역 장벽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국가에서는 유전자 변형 쇠고기 또는 밀의 수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유 전적으로 변형 된 제품을 생산하는 국가와의 경쟁에서 지역 농민을 보호합니다. 이 특정 유형의 제품 표준이 지역 생산자를 무역 경쟁으로부터 보호하기위한 구실인지 여부는 열띤 논쟁입니다.


자연 무역 장벽.


자연 무역 장벽은 무역을 방해하는 인위적으로 생성되지 않은 장벽이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지리적 장벽은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광대 한 대양을 가로 지르는 운송에는 상당한 비용이 소요되므로 수입 제품 비용이 추가됩니다. 지리적으로 가까운 거래 파트너는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정보 비대칭은 또한 무역의 장벽이다. 현지 기업은 시장에 수출하려는 외국 기업보다 자신의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국가 간의 정치적, 법적 차이뿐만 아니라 언어와 문화는 무역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언어와 비슷한 문화와 정치 체제를 가진 국가들은 경쟁자들보다 서로를 더 잘 이해할 것이므로 서로 거래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단원 요약.


국제 무역은 국제 국경 간 상품 및 서비스 수출을 수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각 국가는 비교 우위를 가지고 재화와 서비스를 생산하고 수출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재화와 용역을 반입 할 수 있습니다. 세계 무역의 이점에는 전문화, 경제 성장 및 전 지구 적 갈등의 감소가 있습니다.


무역에 대한 장벽은 정책 중심이거나 자연스러운 것일 수 있습니다. 정책 장벽에는 관세, 쿼터 및 제품 표준이 포함됩니다. 자연 장벽에는 지리적 장벽과 정보 비대칭이 포함됩니다.


이 수업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반드시 스터디 멤버 여야합니다.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교육의 잠금을 해제하십시오.


3 천만 명의 사람들이 Study를 사용하는 이유를 직접 확인하십시오.


학습 회원이되어 지금 배우기 시작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로그인.


적립 대학 학점.


너는 & hellip을 알았 는가? 우리는 2,000 개 이상의 대학에서 인정하는 시험으로 학점을 취득 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95 개 이상의 대학 과정을 제공합니다. 대학의 첫 2 년 동안 테스트하고 학위를 수천 가지로 줄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나이 또는 교육 수준에 관계없이 시험 별 학점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학교로 학점을 이양하십시오.


어떤 대학에 다닐 예정입니까? Study에는 모든 상상할 수있는 학위, 공부 영역 및 경력 경로에 관한 기사가 수천 가지가있어 귀하에게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구 학교, 학위 & amp; 직업.


올바른 학교를 찾는 데 필요한 불평등 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카테고리별로 기사를 찾습니다.


학업 영역 또는 학위 수준을 찾습니다.


추천 기사.


마케팅 원칙 : 도움말 및 검토.


14 장 | 252 강의 | 1 flashcard 세트입니다.


경쟁 우위 : 도움말 및 검토로 이동하십시오.


국제 마케팅 :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 4:00 인터넷 및 글로벌 마케팅 : 국제 규모의 전자 상거래 4:43 국제 외부 마케팅 : 문화, 경제, 기술 및 기타 6:00 국제 마케팅 믹스 및 마케팅 4S 6 : 04 해외 시장 진출 : 국제 마케팅 전략 6:39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 : 정의 및 개요 3:36 Transnational Corporation : 정의 및 사례 4:15 비즈니스에서의 글로벌 경쟁이란 무엇입니까? - 정의와 도전 4:19 세계 무역이란 무엇인가? - 정의, 장벽 및 장벽 6:11 4:32.


비즈니스 마케팅 및 마케팅 조사 : 도움말 및 검토로 이동하십시오.


제품 관리 및 소매업 : 도움말 및 검토로 이동하십시오.


서비스 마케팅 : 개인지도 솔루션으로 이동하십시오.


판매 및 가격 전략 : 도움말 및 검토로 이동하십시오.


중소 기업 마케팅 전략으로 이동하십시오.


세계 무역이란 무엇인가? - 정의, 장점 및 장벽 관련 학습 자료.


코스별로 찾아보기.


수업별로 찾아보기.


최근 코스.


최근 레슨.


인기 코스.


인기있는 수업.


70,000 개가 넘는 강의로 구성된 도서관을 둘러보십시오.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회사 소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부; 저작권 2003-2017 연구. 기타 모든 상표 및 저작권은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판권 소유.


계정을 만드십시오. 반드시 ~ 할 필요는 없다;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반드시 ~ 할 필요는 없다;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계획 :


당신은 가입하고 있습니다 :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학습 비디오 수업은 3 천만 명이 넘는 학생들을 도왔습니다.


학생들은 공부를 좋아합니다.


"화학 수업 1 개월보다 10 분 안에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대학 학점을 취득하십시오.


"나는 CLEP 시험에 응했고 3 개의 대학 학점을 받았습니다!"


학습 비디오 수업을 통해 50 만 명이 넘는 교사들이 학생들과 교제 할 수있었습니다.


교사는 공부를 사랑합니다.


"비디오가 내가 가르치는 방식으로 바뀌 었습니다! 연구 동영상은 5 분 만에 전체 수업을 듣게됩니다."


아시나요?


온라인 학습 환경의 학생은 직접 대면하는 사람들보다 잘 수행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